728x90
반응형
SMALL


https://coupa.ng/b3kKjy


요즘 마트에 가니 살구가 나왔더라구요
저는 좋아하지 않지만 아이가 사달래서 사왔는데...둘째가 너무 잘 먹네요
한벙에 2~3개는 그 자리에서 순삭할 정도!



혹시나해서 포크로 집어주니 엄청 잘 먹어요!
다만 아직 포크질은 서툴다는거 ㅎㅎㅎ



이가 없으면 잇몸으로!!
포크는 손에 꼭 쥐고 손으로 먹네요 ㅎ




이유식도 마찬가지로 아기식판에 담아주었어요
평소에도 숟가락을 쥐어주면 알아서 먹는 10개월아기라 숟가락에 떠서 놓아주면 알아서 잘 먹더라능 ㅎㅎㅎㅎ

아욱과 당근 적채 그리고 닭고기로 만든 후기이유식이에요♡



오후 간식은 토마토쥬스에요!

컵에 담아주면 절대 한컵으로 끝나지 않아요
적어도 2컵은 마셔줘야 끝나는걸요~




내일 먹으려고 만든 간식..
슈렉소세지를 만들었는데 맛본다고 하나 잘랐더니 자기도 달라고....
저녁 이유식도 순삭했는데 슈렉소세지도 엄청 잘 먹더라구요

자꾸만 달라그래서 엄마 찐당황 ㅜ




요건 전날 먹은 수박간식 ㅎㅎㅎ
요즘 제철과일이 많이나와서 울 아들 먹을 간식이 많아서 좋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