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표고버섯이 저렴해졌어요
베란다에서 말려서 냉장고에 넣어둘 요량으로
몇봉지 사와서 손질을 했어요

베란가에 볕이 잘 들어오는지라
조금 욕심을 내보았어요




제가 베란다에 있는동안 계속 나오고 싶어하더니
잠시 자리비운사이...
ㅎㅎㅎㅎㅎㅎㅎ

정말 개구진 27개월아기 입니다



혼자내려오려고 애 쓰지만
결국 매달려서 엄마를 외치고마는 27개월아기

매달려서 있는 모습이 안쓰러우면서도 귀여운...
그래도 이런 위험한 행동을 다신 못하도록 가르쳐야하기에
연신 다짐을 받고 내려주었네요

아무쪼록 표고버섯고 잘 마르고
울 아들도 무럭무럭 잘 자라기를..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