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SMALL

제주 맛집 하나 소개합니다.
지난 포스팅에서 배를 타고 제주에 왔다 소개해 드렸는데요. (아래 링크에서 삼천포항에서 배편으로 제주도 여행하는 방법 확인하세요)

https://shinenany.tistory.com/62

제주도 싸게 가는 방법 차량선적까지 가능한 삼천포 제주도 배편 오션비스타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천포에서 제주도로 가는 배편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난 2월 우리가족은 제주도 2주살기를 하기 위해 제주도로 향했습니다.(있다 보니 3주간 있었어요.ㅎㅎ) 이번에는 처

shinenany.tistory.com


삼천포 제주 배편은 06시에 도착을 하기 때문에 아침식사가 걱정이었어요. 여기 저기 검색을 하던 중 제주공항 맛집이나 제주여객터미널 맛집도 많이 있었지만 우리가 3주간 머물 숙소 위치인 조천과 가까운 함덕해수욕장 맛집 함덕 해장국에서 아침식사를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가 도착한 시간은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이었는데요. 휴무일이 아니라서 당연히 영업중이었고 몇팀이 벌써 아침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함덕해장국의 메뉴는 단 3가지 입니다. 내장탕을 좋아하는 남편은 한우내장탕, 저는 사골해장국, 아이들은 어린이 해장국을 각각 주문했어요. 

메인메뉴가 나오기 전 밑반찬이 나오고, 난로 위에 얹어진 주전자에는 보리차가 있어 먼저 따뜻하게 몸을 녹일 수 있었습니다.

함덕맛집인 함덕해장국의 사골해장국은 곰탕 같은이 국물이 아니라 맛있는 곰탕에 고기, 선지, 시래기, 콩나물, 당면이 들어있어 든든하게 배를 채우기에 충분했어요.
한우내장탕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 사진찍고 남편 뚝배기를 보니 건더기는 거의 다먹고 없........
찍지 못했습니다.....

어린이 해장국은 다대기와 선지가 빠진 양이 조금 줄어든 사골해장국이었어요. 곰탕국물이라 아이들이 먹기도 최고로 좋았습니다.

한그릇 다 비우고 나니 배타고 오면서 가지고 있던 피로가 싸~악 풀렸어요. 후식으로 커피와 식혜도 준비되어 있어 깔끔하게 마무리 할 수 있었답니다.
이른시간 제주에 도착해 먹었던 제주해장국 맛집인 함덕해장국!!
아침식사 뿐만 아니라 든든한 한끼 식사로 충분했어요!!
개인적으로는 근처에 있는 미풍해장국보다 맛있었습니다.

매주 화요일은 휴무고 마치는시간은 14:30이니 참고하셔서 꼭!!!!!!!방문하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